본문 바로가기

알뜰 여행 정보/일본 자란넷

[자란넷] 쿠폰 찾는 방법! 2 (일본 자란넷 숙소 쿠폰)

안녕하세요, 일상에 유익한 정보를 매니징해드리는 일상매니저입니다. 오늘은 일본 자유 여행 시 반드시 살펴봐야할 곳 중 하나인, 일본호텔 및 렌트카 예약 사이트, 일본 여행 전문 사이트인 자란넷(jalan.net)에서 숙소 쿠폰 찾는 방법을 상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잘란넷은 렌트카, 료칸, 호텔, 놀이 등 예약 비용이 부킹 닷컴이나 호텔스, 아고다 같은 외국 회사를 통해서 예약하는 것보다 대개 더 저렴 합니다. 불편을 감수하고 할만큼 저렴합니다.

한국어 자란넷, 영어 자란넷 등도 새롭게 런칭되었지만,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지 않습니다. 일본 자란넷을 이용하셔야만 더욱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 호텔 예약 팁으로 제가 손꼽고 싶은게 바로 일본어 자란넷입니다. 

일본으로 가족여행, 온천 여행, 료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꼭 자란넷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료칸 같은 경우는 일반적으로 가이세키가 포함되면 가격이 높습니다 (1박에 30만원 이상). 그런데, 자란넷 숙소 쿠폰 중에는 5만엔 (50만원 상당) 이상 예약 시, 2만엔 (20만원 상당) 할인 쿠폰도 있습니다. 

단계가 많기 때문에 조금 복잡할 수 있지만, 할인폭이 크니까 료칸 예약 하시는 분들은 정말 꼭 살펴보셔야겠죠? 그럼 같이 살펴보시죠.



크롬에서 구글 번역 설치


먼저, 일본어를 능숙하게 하실 수 없다면, 일본어 자라넷을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크롬에서 구글 번역 확장 기능을 사용하시면 일본어를 몰라도 기계 번역을 이용해 편리하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들에서 크롬 브라우저 및 번역 확장 기능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 및 구글 번역을 설치 완료하셨다면, 이제 자란넷으로 이동해 보겠습니다.



자란넷 접속하기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쟈란넷 메인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자란넷에서 쿠폰 찾기



 자란넷 메인 페이지 접속하셔서, 아래 그림 파란색 박스와 같은 양쪽 배너를 찾아주세요. 자란넷 宿泊バザーン(숙박 바자 쿠폰) 배너를 찾으시면 됩니다. 보고 계신 페이지에는 비슷한 것조차 없다구요? 새로고침 (F5)를 몇번 해주시면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찾으셨다면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배너에 들어오셨나요? 그럼 아래와 같은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의 파란색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들어오셨다면, 총 4 가지 종류의 쿠폰이 지금 보입니다. 하나씩 클릭해보시면, 쿠폰을 받을 수 있는지 없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각각의 쿠폰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더보기를 클릭하세요.

강조하고 싶은 점은, 쿠폰 캠페인에 참여하는 숙소에 한하여 쿠폰이 적용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원하시는 아무 숙소나 적용되는게 아닙니다. 그래서 숙소를 정하시고 쿠폰을 적용하시려면 낭패를 보시게될 확률이 높습니다.

그러니까, 쿠폰을 먼저 받고, 쿠폰 적용 가능 숙소를 는 순서로 예약을 진행해야 합니다. 


여튼, 쿠폰을 하나씩 확인해보시면, 아래와 같이 남아있는 쿠폰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5번째 1,000엔 쿠폰으로 여기선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오른쪽 하단의 회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라고 하네요. 아이디가 있으시다면 로그인하시고, 없으시면 회원가입 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은 아래 관련 포스팅을 참고해서 쉽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자란넷] 회원 가입 방법!


 회원가입을 완료하시고 로그인 하시면, 아래와 같이 쿠폰을 얻었다는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부터가 중요한 단계입니다.

같은 페이지에서 하단의 OFF クーポン 배너가 보이시지요? 바로 할인 쿠폰 적용 가능 숙소의 목록을 검색할 수 있는 창입니다. 이 페이지에서 검색을 하셔야 위에서 받은 숙소 쿠폰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숙박 예정 날짜, 객실 수, 인원 수,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선택하시고, 하단의 파란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쿠폰 적용가능 숙소 검색하기


 다음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숙박 검색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OFF クーポン 배너가 상단에 있는 것 보이시지요? 이제 목록에 나온 숙소들은 아까 받은 숙소 쿠폰을 적용할 수 있는 숙소들입니다. 저는 구마모토 쿠로카와 온천마을 주변의 료칸 및 숙소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예시적으로 가장 상위에 올라온 숙소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일본에서도 잘 알려지지 않은 최고의 온천 지역인 미나미오구니에 위치한 오야도 가후게츠 (Oyado Kafugetsu, 滝の上温泉 お宿 花風月)입니다. 저도 오구니 마을에서 온천을 즐겨본적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구로카와 온천이나 사가현 다케오 온천보다도 더 좋았습니다. 

[구마모토 여행] 아소 오구니 에어비앤비 추천-개인 온천 3개 숙소

[구마모토 여행] 아소 오구니 마을 2박 3일 온천 여행 코스

[사가 여행] 다케오 온천 및 사가 3박 4일 자유여행 코스!

 다음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숙소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두번째 탭인 料金 宿泊プラン一覧(요금 숙박플랜 일람)을 클릭해주세요.



원하는 숙소의 플랜 선택하기


 다음페이지로 넘어가시면, 해당 숙소의 플랜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간략하게 읽어보신 이후에, 원하시는 플랜을 선택하셔서 클릭하시면 됩니다. 

 예시적으로 가장 상단의 조석식이 포함된 플랜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규슈 감사 캠페인 내역이고, 자란넷 한정 플랜이니까 단연 가격이 상대적으로 유리하겠죠. 저녁 식사에 드링크 1잔이 추가된다는데, 무슨 드링크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석식에 나오는 드링크이니 아마 일본 전통 소주나 사케가 제공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선택하시고 다음페이지로 넘어가시면, 해당 객실 플랜을 자세히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자동 번역이 말은 웃기지만 어느정도 무슨 뜻인지 파악은 가능하니, 무리없이 진행하시겠지요. 원하는 플랜이 맞는지 확인하셨다면 하단으로 쭈욱 스크롤해주세요.


 쯕 스크롤해서 내려가면, 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 숙박일자, 인원수, 객실 수를 꼭 확인하신 이후에 파란 버튼을 클릭해서 계속 진행해주세요.



숙박 상세 정보 기입하기


 이제 거의 끝나갑니다. 숙박에 대해 상세한 정보를 기입해주세요. 필수(必須)라고 기록된 항목들을 꼭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숙박 일수, 체크인 예정 시간, 객실 수, 숙박 인원, 숙박 대표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 숙박시설 질문에 대한 답을 꼭 기입해주세요. 다 입력하셨다면, 하단의 파란 버튼을 눌러 계속 진행해주세요.

 여기서는 자세히 다루지 않았습니다만, 자란넷 숙소 예약 방법 관련 포스팅을 확인하시면, 위의 정보를 입력하는데 어려움을 겪으실 수 있는 문제들에 대한 해결방법을 적어놨으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를 클릭하세요.

[자란넷] 예약 방법-료칸, 호텔 등 숙소 저렴하게 예약하기



쿠폰 적용하기


 이제 쿠폰 적용 단계입니다. 아래 그림을 보시면, 위에서 받은 1,000엔 쿠폰을 선택할 수 있는게 보이시죠? 선택해 보겠습니다. 


 1000엔 쿠폰을 선택하니까, 가격이 41,900엔으로 줄어든게 보이시죠? 만약 5,000엔 쿠폰이 있었다면 5만원을 추가할인 받을 수 있었겠지요. 정말 통큰 할인 혜택이죠? 최종 가격을 확인하셨다면 하단의 파란 버튼을 클릭해 다음으로 진행해주세요.



최종 확인하기


 이제 최종 확인 단계입니다. 마지막으로 기입하신 정보가 맞는지 확인하시고, 확인을 마치셨다면 하단의 파란 버튼을 클릭해 다음으로 진행해주세요. 그럼 이제 예약을 완료하셨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마지막 단계를 진행하시고 나면, 가입하신 이메일로 예약 상세 내역이 날아와 있을 겁니다. 이번 경우는 예약금이 불필요한 플랜이었으므로, 비용은 현지에서 결제하시면 되구요. 이렇게해서 약간은 시간 투자가 필요하지만 쿠폰을 사용해 자란넷 숙소 예약 저렴하게 하는 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자란넷 쿠폰을 사용하시면서 도움이 될만한 팁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란넷] 렌트카 예약 방법!

[자란넷] 쿠폰 찾는 방법!

[에어비앤비 출장] 할인쿠폰코드 (최대 11만원까지) 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