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 여행 정보/일본 자란넷

[자란넷] 쿠폰 찾는 방법! (일본 자란넷 렌트카 쿠폰, Jalan.net Coupons for rental cars)

안녕하세요. 일상매니저입니다. 일본 여행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여행 예약 웹사이트는 바로 자란넷입니다. 잘란넷은 렌트카, 료칸, 호텔, 등 숙소, 및 놀이 프로그램까지 예약할 수 있는 정말 편리한 사이트이지요. 

다만, 자란넷 사용에 있어서 유의할 점이 있다면, 이전 포스팅들에서 말씀드린바 있지만, 자란넷 일본어사이트를 이용하셔야 최대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본 자란넷에서 렌트카를 이용하시는 경우, 쿠폰으로 추가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란넷의 경우, 쿠폰 할인 금액이 상당히 큰 경우도 많기 때문에, 비용이 큰 숙소 예약이나, 렌터카 예약 시 가격의 상당 부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이 포스팅을 통해서 쿠폰을 받으셔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1. 크롬 웹 브라우저에서 구글 번역 확장 기능 설치


자란넷을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를 이용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크롬에서 구글 번역 확장 기능을 사용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쿠폰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들에서 크롬 브라우저와 번역 기능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및 구글 번역을 설치 완료하였다면, 일본어 자란넷 사이트로 이동하겠습니다.


2. 자란넷 접속



상기 링크를 클릭하시고, 전체 페이지를 구글 자동 번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한국어 자란넷이나, 영어 자란넷이 뜨신다면, 일본어 자란넷 사이트로 접속 하시기 바랍니다. 

자란넷 메인 페이지에서, 왼쪽 하단의 렌트카 예약을 클릭합니다.


3. 쿠폰 받기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렌트카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쿠폰을 얻기 위해서 오른쪽 상단의 자동차 그림이 있는 배너를 클릭하세요.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 일정 및 예산에 따라서 적용할 수 있는 쿠폰이 제각기 다르니, 본인에게 제일 잘 맞는 쿠폰을 받으시면 됩니다. 또는, 받을 수 있는 모든 쿠폰을 받으시면 되겠지요. 

 자란넷 쿠폰은 거의 항상 있지만, 프로모션 기간은 매번 변하기 때문에, 가능한 자주 확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예시적으로 12,000엔 이상의 예약에 1,000엔 할인 쿠폰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폰을 클릭하시면,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4. 로그인


자란넷 쿠폰을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자란넷 ID가 있어야 합니다. 기존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로그인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란넷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이라면, 가입하시 바랍니다. 아래 포스팅에 소개드린 방법대로 하시면, 쉽고 빠르게 자란넷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자란넷] 회원 가입 방법! (일본 렌트카, 호텔 등 숙소 최저가 예약)-일본어 사이트

자란넷은 쿠폰 할인 뿐만 아니라, 포인트 제도 또한 쏠쏠하오니, 가입하시기를 꼭 추천드립니다. 특히나, 렌트카를 이용하시려면 자란넷 가입은 필수이니 지금 단계에서 꼭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로그인하시면, 잘란넷 렌트카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화면에서 쿠폰을 받은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자란넷 쿠폰을 사용 상에 유의하실 점을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마지막 빨간 글씨로 된 문장입니다. 자란넷 쿠폰의 예약 수량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쿠폰을 먼저 받으신 순서대로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는게 아닙니다. 예약을 먼저하는 사람에게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겁니다.

예를 들어, 제가 예시적으로 받은 쿠폰은 6,000명 선착순인데, 쿠폰을 먼저 받은 6,000명 선착순이 아니라, 쿠폰을 사용해서 실제 예약을 한 6,000명 선착순으로 할인을 제공합니다. 

그러니까, 쿠폰을 받으시고 '여유있게 나중에 해야지'라고 생각하시고 나중에 하시면, 쿠폰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생기므로, 가급적 빨리 실제 예약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비용 지불은 대개 현장 결제이므로, 서두르신다해도 무리가 없습니다)

쿠폰은 '예약자 정보 및 결제 정보 화면'에서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사용 방법이 나와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5. 비밀 쿠폰 받기


쿠폰을 받으셨으니, 이제 렌트카를 예약할 차례입니다. 바로 이어지는 화면에서 예약을 신청해봅니다. 여기서는 오키나와 나하 공항에서 렌트카하는 것을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대여 장소, 대출 시간, 반납 시간을 필수적으로 선택합니다.


쿠폰 사용 금액에 맞는 플랜을 선택해봅니다. 위에서 받은 쿠폰이 12,000엔 이상의 예약시 1,000엔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었습니다. 그런데, 왼쪽 하단에 보시면 공지사항이라고 아이콘이 하나 떠있습니다. 이게 뭘까요? 클릭해봅시다!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되는데, 최대 1,200엔분의 시크릿 쿠폰입니다. 이 쿠폰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박스 안의 쿠폰을 획득하는 버튼을 클릭해봅시다.


아쉽게도, 두개의 비밀 쿠폰 중 한 쿠폰만 남았습니다. 그래도 위에서 받은 쿠폰보다 조건이 더 좋은데, 8,000엔 이상 예약에 대해서 1,000엔 할인 쿠폰입니다. 클릭하시면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쿠폰을 받았습니다. 다시 그럼 예약을 진행해 볼까요?


6. 예약하기


이번엔 새로운 쿠폰에 맞는 조건 (8,000엔 이상 예약분)의 차량을 검색해 봤습니다. 8,000엔 짜리 차량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면책 보상료까지 포함되어 있는 최고 좋은 조건입니다. 이 차량으로 예약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란넷] 렌트카 예약 방법! (일본어 자란넷, 최저가 도전!)

면책 보상료, NOC, 등등 렌트카를 예약하다보면, 처음 듣게되는 용어들이 많은데, 좋은 조건의 렌트카를 찾는 방법을 위 링크의 포스팅에서 잘 설명해 놓았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확인하셨으면, 계속해서 이 계획에 예약 버튼을 클릭합니다.


금액, 대출 점포, 대출 시간, 반납 시간 등을 최종적으로 확인하셨다면, 이 계획에 예약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거의 끝나갑니다. 예약 상세 정보 입력란입니다. 필요한 정보들을 꼼꼼히 기재해주시고, 하단의 쿠폰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쿠폰을 선택하시면, 쿠폰 및 포인트 이용 후 지급 금액이 나오는데, 그게 바로 최종 가격입니다. 쿠폰을 적용 하셔서 잘 할인 받으셨나요? 완료하셨다면, 다음에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럼 정말 마지막 확인 단계입니다. 일본 웹사이트라 그런지, 참 확인 단계가 많은 듯 합니다. 어쨋든, 여행에 있어서 여러번 확인을 잘하는 것은 분명 중요하니까 꼼꼼히 하시면 좋지요. 예약 내용을 다시 한 번 잘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 내용에 예약 버튼을 클릭하시면, 가입하신 이메일 계정으로 상세 예약 내역이 날라옵니다. 비용 지불은 대부분 현지에서 직접 결제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할인 쿠폰을 적용 받으셔서 일본에서 렌트카를 정말 최저가 중에 최저가로 예약에 성공하셨음을 축하드립니다. 저 또한 자란넷 쿠폰을 통해서 렌트카를 정말 싸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자란넷 쿠폰은 시시각각 변하기 때문에, 위 포스팅과 상세한 내용이 정확하게 일치하진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쿠폰을 받는 방법은 동일하므로, 쿠폰이 바뀌더라도 무리없이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에어비앤비 출장] 할인쿠폰코드 (최대 11만원까지) 받는 방법!

[자란넷] 회원 가입 방법! (일본 렌트카, 호텔 등 숙소 최저가 예약)-일본어 사이트

[자란넷] 렌트카 예약 방법! (일본어 자란넷, 최저가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