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 여행 정보/일본 자란넷

[자란넷] 회원 가입 방법! (일본 렌트카, 호텔 등 숙소 최저가 예약)-일본어 사이트

안녕하세요! 일상매니저입니다. 오늘은 자란넷 가입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란넷은 일본 내수용 호텔, 료칸, 등 숙소 및 렌터카 예약 사이트인데요. 일본 자유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필수로 가입하시기를 추천드리는 사이트입니다. 다른 어느 사이트보다 저렴하게 예약하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저는 자란넷을 통해서 오키나와 렌트카, 구마모토 렌트카, 사가 호텔 등을 예약해봤습니다. 단언컨데, 자란넷 보다 저렴한 예약 사이트는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렌트카 같은 경우는 심지어 2배 넘게 차이가 나기도 합니다.

그런데 최근에 자란넷에서 한국어 사이트를 런칭했습니다. 다만 아쉽게도, 한국어 자란넷은 일본어 자란넷 사이트보다 숙소의 수도 적고, 가격도 비쌉니다. 그래서 가장 저렴하게 예약을 하시려면 일본어 사이트에 도전을 하셔야 합니다. 일본어를 못하셔서 못하신다구요?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이 포스팅 대로 따라만 하시면 됩니다.


0. 구글 번역 설치


자란넷을 이용하시는데 먼저 필수적으로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를 이용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크롬에서 구글 번역 익스텐션을 설치하시면 좀더 쉽게 아래 과정을 진행하실 수 있을 겁니다. 추후에 예약하실 때에는 필수로 구글 번역을 사용하셔야하니 미리 받아 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크롬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링크

구글 번역 웹스토어 링크

설치 모두 완료 하셨나요? 지금부터 아래 포스팅 대로 따라하시면 5분 만에 자란넷 가입 완료 가능하십니다. 

*이 포스팅은 데스크탑 기준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가입은 데스크탑으로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1. 자란넷 접속


자란넷 일본어 사이트 

상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란넷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자란넷을 한국어로 이용하세요" 라는 문구에 현혹되지 마시고! 왼쪽 상단의 빨간 박스 부분을 클릭하세요. "신규 회원 가입" 입니다. 그러면, 다음 창으로 이동합니다.


2. 아이디로 사용할 이메일 계정 입력


어느 이메일 계정이던 상관 없습니다. 다만, 다음 단계에서 이메일  인증 과정이 있으니, 사용하시는 이메일 계정을 넣어 주세요. 이메일 계정을 넣으셨으면, 하단의 오렌지색 박스(상기 동의)를 클릭하세요. 클릭하시고 나시면, 다음 단계입니다.

3. 이메일 계정 인증


이메일을 입력하고 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뜰것 입니다. 가입할 이메일 계정 인증 단계인데요. 해당 이메일 계정으로 인증 확인 메일이 도착했을 겁니다. 

이메일에 들어가시면, 자란넷에서 일본어로 메일이 와 있을텐데요. 메일을 여시면 아래와 같은 내용이 뜹니다. 메일을 여시면 빨간 박스에 해당하는 부분에 웹사이트 주소가 기재되 있습니다. 해당 주소를 복사하여, 새로운 창에 붙여 넣으세요. 그렇게 이동하면 자동으로 인증 완료! 붙여넣으신 창으로 이동하시면, 다음 단계입니다.

(만약 이메일 수신이 안되고 계시다면, point.recruit.co.jp 로부터의 수신을 허용으로 바꿔주세요.)


4. 개인 정보 입력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비밀 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별명은 필수로 기재하셔야 하는 사항들입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이 있는데요. 바로, 이름을 쓰는 란이 2곳 이라는겁니다. 첫번째 줄에는 영어로 기재하셔도 문제가 없지만, 두번째 칸은 일본어 반드시 기재 주셔야 합니다. 일본어가 아니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일본어로 본인 이름 기재 방법을 모르시겠다구요? 문제 없습니다. 저도 아래의 웹사이트에서 도움을 받았습니다.

일본어 이름 변환 사이트

해당 사이트로 이동 하시면, 바로 이름을 넣으실 수 있는 칸이 보입니다. 여기에 본인의 영어 이름을 넣어주시고, 아래 Convert 버튼을 눌러주세요.

 Convert 버튼을 클릭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일본어 이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이름을 복사 하신 후에, 자란넷 가입란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참 간단하지요? 정보를 옳게 다 기입하셨으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 주세요!


5. 최종 확인


마지막 단계인데요. 기입하신 정보를 최종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내용을 전부 확인하셨다면, 하단의 진행 버튼 누르시면! 가입이 완료 됩니다! 참 쉽죠? 이렇게 해서, 일본 최대의, 최고의 저렴한 렌트카 호텔 료칸 예약 사이트인 자란넷 가입을 완료하셨습니다!


이렇게 해서 정말 쉽고 빠르게 자란넷 가입을 완료하셨습니다. 자란넷은 일본 여행시 숙소 및 렌터카 예약하기에 최고의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제 가입한 진짜 목적인 예약 단계로 넘어가 볼까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란넷으로 렌터카 예약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란넷] 렌트카 예약 방법! (일본어 자란넷, 최저가 도전!)

[자란넷] 쿠폰 찾는 방법! (일본 자란넷 렌트카 쿠폰, Jalan.net Coupons for rental cars)

[에어비앤비 출장] 할인쿠폰코드 (최대 11만원까지) 받는 방법! (Airbnb business trip coupon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