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 여행 정보/에어비앤비 쿠폰

에어비앤비 쿠폰 5만원 할인코드 쉽고 빠르게 받는 방법!

에어비엔비 쿠폰, 할인코드, 쿠폰코드, 할인쿠폰, 크레딧, 적립금, 노르웨이 계정 할인, 신규가입 초대 할인 등등으로 다양하게 부르고 있는 이 할인은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가입 적립금(크레딧)입니다. 이 신규가입 크레딧은 국가에 따라서 다르게 배정되어 있는데요. 

가장 할인율이 높은 국가 계정은 오스트레일리아 | 노르웨이입니다. 350 크로네가 환율로 계산하면 5만원정도되는 금액인데요! 아래의 초대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이미 에어비앤비 아이디가 있으셔도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과는 다른 이메일 주소로 (구글, 페이스북, 이메일)로 가입하시면 누구나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 에어비앤비를 가입하신 적이 있는 분들은 아래(↓) 참조글을 참고하여 신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에어비엔비 탈퇴 재가입으로 5만원 에어비엔비 할인코드 쿠폰 받는 법

이 포스팅에서 보여드리는대로 하시면 단 5분만에 에어비엔비 크레딧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딱 5분이면 됩니다.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링크 바로가기!

(크롬 시크릿창 또는 사파리 개인정보보호 모드로 링크를 여세요!)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페이스북 계정, 구글 계정, 이메일 이렇게 세 방법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이메일로 가입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가입 도중에 언어 또는 통화를 변경하시면 안된다는 점입니다. 언어는 Eng | Norsk (영어 | 노르웨이어) 통화는 AUD | NOK(오스트레일리아 달러 | 노르웨이 크로네)로 설정을 그대로 두셔야 최대 금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스팅만 잘 따라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 이메일 가입을 추천


가입 정보 기입

이메일 주소, 이름(first name), 성(last name), 비밀번호(8자리 이상, 숫자 또는 기호 포함), 생년월일을 기입하시면 됩니다. 완료하셨다면, Regsitrer deg를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진행해주세요. 

▲ 가입 정보 입력 (에어비앤비는 만 18세 이상만 사용 가능, 비밀번호는 8자리이상 숫자나 기호 포함, 비밀번호는 이름이나, 이메일 주소의 일부분을 포함 불가)


에어비앤비 이용 약관 동의

에어비앤비 이용약관에 동의하실 차례입니다. 에어비앤비는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시스템이며, 인종적 종교적 배경에 따라서 차별하지 않겠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Godta(동의)를 클릭해주세요.

▲ 이용약관 동의


가입 완료

이제 여러가지 인증 절차를 거칠 차례입니다. Neste - 4 steg igjen (다음 단계로)를 클릭해주세요. 

▲ 다음 단계로 진행


사진 등록 - 스킵 가능

에어비앤비를 이용하기 위한 사진 등록은 Jeg gjør dette senere (다음에 하기)를 클릭해주세요.

▲ 사진 등록-다음에 하기


전화 번호 인증 - 스킵 가능

에어비앤비를 이용하기 위한 전화 번호 인증은 Jeg gjør dette senere (다음에 하기)를 클릭해주세요.

▲ 전화 번호 인증-다음에 하기


이메일 인증 하기 - 스킵 가능

에어비앤비를 이용하기 위한 이메일 계정 인증은 Jeg gjør dette senere (다음에 하기)를 클릭해주세요.

▲ 이메일 인증-다음에 하기


연락처 동기화

연락처 동기화도 Jeg gjør dette senere (다음에 하기)를 클릭해주세요.

▲ 에비앤비 연락처 동기화-다음에 하기


크레딧 받기 완료

이제 끝났습니다. 55 AUD | 352 NOK (55 오스트레일리아 달러 | 352 노르웨이 크로네)를 얻은게 보이시죠? 마지막으로 Utforsk na(가입완료)를 클릭하셔서 가입을 마치세요.

▲ 가입 완료 화면


언어 및 화폐 바꾸기

이제 언어 및 화폐를 바꿔주도록 하겠습니다. 메인 화면 오른쪽 아래 박스를 찾으세요.


클릭하시면 언어와 화폐를 바꿀 수 있습니다. 각각 한국어 및 KRW로 바꿔주세요.


참고로 DCC (이중환전수수료)를 에어비앤비에서는 현재로서 피할 수 있는 방법이 현재로선 없습니다. 단, 비씨 글로벌 체크 카드를 발급받으시면 무조건 달러로만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카드 선택으로 DCC를 방지할 수는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받은 크레딧 확인하기

이제 받은 크레딧이 어디있나 확인할 차례입니다. 우측 상단의 프로필 사진 클릭 후, 여행 크레딧을 클릭하세요.

▲ 여행 크레딧 확인하기


그럼 아래처럼 5만원 크레딧이 들어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레딧 사용 조건

이 여행 크레딧은 92,909원 ($81, 또는 통상 게스트 수수료와 세금을 제외하고 $75 이상) 이상의 예약에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크레딧이나 쿠폰 적용은 결제 과정에서 자동으로 적용 됩니다.


마무리...

어떻게 제가 약속 드린대로 쉽고 빠르게 크레딧을 발급 받으실 수 있으셨나요? 그러셨기를 바랍니다. 모두들 잘 사용하셔서 조금이라도 더 저렴한 가격에 여행 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또, 에어비앤비는 직장이나 회사, 또는 학교 이메일 계정을 등록하면 최대 $50 추가 쿠폰까지 발급해주니 관련 포스팅을 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두들 즐거운 여행되세요!

[에어비앤비 출장] 할인쿠폰코드 (최대 11만원까지) 받는 방법! (Airbnb business trip)

에어비앤비 숙소 잘 고르는 방법! 1. 슈퍼호스트 숙소를 선택하자

[자란넷] 쿠폰 찾는 방법! (일본 자란넷 렌트카 쿠폰, Jalan.net Coupons for rental c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