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 여행 정보/에어비앤비 사용 가이드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할인]-결제 수수료 낮추는 방법! (노르웨이 가입자 싸게 예약하는 법!)

안녕하세요. 일상매니저입니다. 이전 여행 꿀팁 포스팅으로, 에이비앤비 최초 가입시 여행 크레딧을 최대로 받는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바로 노르웨이 계정 우회 가입 방법입니다. 아직 크레딧은 받지 못하신 분이라면, 아래 포스팅을 통해서 받으신 이후에 이 포스팅을 읽으시기 바랍니다. 사용하고 계신 환경에 따라서, 두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1번이든 2번이든 혜택은 동일하게 주어지기 때문에, 가입하시기에 편한 방법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이 포스팅은, 노르웨이 계정을 통해 여행 크레딧을 350 크로네 (약 45,000원) 받으신 분들을 위한 팁입니다.


1. 데스크탑에서 5분 만에 크레딧 받기 (클릭)

에어비앤비 (Airbnb) 할인코드 쿠폰 45,000원 (350 크로네) 으로 상승!


2. 모바일에서 5분 만에 크레딧 받기 (클릭)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쿠폰 4.6만원 5분 만에 받자! (AIRBNB COUPONS)


가입하시고 나면 이제 4.5만원이라는 든든한 지원금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런데 한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바로 수수료 및 세금인데요. 사실,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하면 에어앤비 크레딧은 최대로 받을 수 있지만, 

거주 국가가 노르웨이로 설정되어있다면? 그만큼 세금 및 수수료를 더 지불해야 합니다. 한 푼 두 푼도 중요한 우리는 수수료를 낮춰야겠지요? 지금부터 정말 간단하게, 에이비엔비 수수료를 낮추는 방법을 캡쳐화면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3단계 밖에 안되는 간단한 과정이니 잘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1. 계정 관리로 들어가세요.


에어비앤비 홈화면에서 로그인을 하신 이후,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시면, 화면에서와 같이 메뉴가 나옵니다. 메뉴 중에서, 계정 관리를 클릭해주세요. 


2. 환경설정을 눌러주세요.


계정 관리에 들어오셨다면, 환경 설정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3. 거주국가를 변경하세요.


노르웨이 계정을 통해 초대 받으셔서 가입하신 분들은, 거주국가가 노르웨이로 되어 있으실 겁니다. 이 거주국가를 한국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이렇게만 하시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지요?


거주국가를 변경하면 정말 수수료가 줄어들까요? 


동일한 조건에서 직접 테스트한 결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거주 국가로 노르웨이가 지정된 경우입니다. 


오른쪽 아래에 보시다시피, 서비스 수수료가 19$ 입니다. 그럼 거주 국가를 변경하면 어떻게 될까요? 거주 국가를 한국으로 변경했습니다. 

* 참고로, 위 숙소 리뷰는 아래 포스팅을 확인하세요.

[구마모토 여행] 에어비앤비 추천-개인 온천 3개 숙소 (in 아소)

오른쪽 아래에 보시다 시피, 거주국가를 한국으로 변경하고 나니, 서비스 수수료가 14$입니다. 동일한 조건의 숙소 수수료가 5$나 감소했음을 볼 수 있습니다. 100$ 기준으로 5$가 감소했으니, 절대 무시할 만한 금액이 아니죠! 5분의 노력으로 예약 비용을 6000원이나 줄일 수 있다면 꼭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수수료는 숙박수에 비례하니, 귀찮으시더라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 2박, 3박 하시거나, 숙박 비용이 높아지면,그 어떤 꿀팁보다도 더욱 비용을 세이브 하실 수 있습니다! 

세이브하신 비용으로 에어비앤비와 함께 더욱 즐거운 여행 및 현지 체험 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에어비앤비 출장] 할인쿠폰코드 (최대 11만원까지) 받는 방법! (Airbnb business trip coupon code)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을 눌러주세요.

♡를 ♥로 채워주세요.

로그인 하실 필요 없이 1초면 된답니다. ^^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