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 여행 정보/에어비앤비 쿠폰

에어비엔비 할인코드 쿠폰 4.5만원 5분 만에 받는 초간단 방법! (Airbnb Coupon)

안녕하세요! 일상매니저의 여행 꿀팁입니다. 여행 준비하시면서 호텔, 리조트, 료칸 같은 숙소 알아보실 때 적지 않은 금액 때문에 설레지만, 약간은 부담이 되시지요? 약간이나마 여러분의 부담을 덜어드릴 에어비엔비 할인 코드 쿠폰 4.5만원 5분 만에 받는 초간단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간단히 말씀드리면, 에어비앤비 국내 계정을 통해서 초대 받으셔서 가입하시면, 32,000원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 국내 포스팅이나 국내 에어비앤비 숙소를 보시면 32,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링크를 소개하고 계신데요 (18년 4월 기준). 그런데 최초 국가 가입 설정을 노르웨이로 하고 초대 받으셔서 가입하시면, 350 크로네, 약 4.5 만원 상당의 에어비엔비 할인코드 쿠폰 (크레딧)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노르웨이 계정에서 어떻게 초대 받는지 궁굼하시지요? 딱 5분만 투자하시면 됩니다. 본 포스팅에서 캡쳐화면을 보여드릴테니, 따라서 하시기만 하시면 됩니다.

신규 가입이기 때문에 기존의 가입자 분들은 받을 수 없을까요?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과는 다른 아이디(구글, 페이스북, 이메일)로 가입하시면 누구나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 에어비앤비를 가입하신 적이 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신규 가입하세요.

에어비엔비 탈퇴 재가입으로 5만원 에어비엔비 할인코드 쿠폰 받는 법



1. 노르웨이 할인코드 링크 바로가기 클릭!

(크롬 시크릿창 또는 사파리 개인정보보호 모드로 링크를 여세요!)



상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뜰겁니다.

그림에서 빨간 박스 항목들만 확인하시고 넘어가시면 됩니다.

1. 350이 맞는가?

2. Norsk (노르웨이어)로 기재되어 있는가?

3. NOK (노르웨이 크로네)로 통화가 설정되어 있는가?

이 세가지 확인 사항은 최대한으로 크레딧을 얻기 위해 필수적인 단계이므로 꼭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인되셨다면, Registrer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 이메일 가입



빨간 박스의 버튼 (Registrer deg med epost)을 클릭하시면 이메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어? 이미 에어비엔비 계정이 있으시다구요?

이미 계정이 있으셔도 상관 없습니다. 가지고 계신 수많은 이메일 계정 중 다른 하나로 신규 가입하시면 문제 해결됩니다. 물론, 에어비앤비에서 사용 중이 아니신 구글 계정이나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하셔서 신규 가입하실 수도 있습니다. 다음화면으로 이동합니다.



3. 정보 기입



화면에 보이시는데로, 이메일 주소, 이름, 성, 비밀번호, 를 기입합니다. 여기서 유의하실 점은, 비밀번호를 8자리 이상으로 하셔야 한다는 것 입니다. 정보를 다 입력하셨다면, 제일 하단의 빨간 버튼 (Opprett konto)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다음화면으로 이동합니다.



4. 사용 동의 



에어비앤비 사용 규약에 대한 동의입니다. 박스를 체크하여 주시고, 진행 (Fortsett)해주시기 바립니다. 이제 거의 끝이 다와갑니다. 다음화면으로 이동합니다.



5. 에어비앤비 (AIRBNB) 선언





에이비엔비를 사용하면서 인종적, 종교적 차별을 하지 않겠다는 내용을 받아들이는지 확인하는 과정입니다. 동의 (Godta)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가입이 완료됩니다. 

이제 5만원 상당의 크레딧을 획하셨습니다!!! 정말 간단하지요? 마지막으로 에어비앤비를 원활하게 사용하시기 위해서 언어 및 통화를 바꿔 주셔야겠죠? 다음화면으로 이동합니다.




6. 언어 및 통화 설정 바꾸기



마지막 페이지에서 제일 하단을 보시면, 언어 및 통화를 각각 "한국어" 및 "KRW"이나 "USD"로 바꿔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모든 과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정상적으로 에어비앤비를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원하시는 숙소를 검색하시고, 숙소에서 날짜를 선택해서 호스트에게 알려주고, 몇몇 인증을 하고, 호스트가 수락을 하면 예약이 완료 됩니다.

이 쿠폰은 75$ 이상의 여행에 적용되므로, 할인을 받으시면 75$ 가격의 숙소를 25$ 정도로 예약이 가능하답니다. 지금까지 에어비엔비 쿠폰 최대로 받는 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 여행 크레딧 확인 방법


많은 분들께서 위 과정을 통해 받으신 여행 크레딧을 어디서 확인하는지 문의주셨는데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모바일에서 에어비앤비 앱을 설치하신 후 프로필에 들어가시면 여행 크레딧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에어비앤비 홈페이지 (데스크탑용 페이지)에서 메세지 Messages 섹션으로 들어가시면, 메뉴에서 최우측에 여행 크레딧 Travel credit 섹션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위 두가지 방법으로 어려우시다면, 댓글로 문의 주세요.



*  본인 인증 과정 관련 코멘트


에어비엔비에서 숙소를 예약하실 때 숙소에 따라서,

1.여권이나 주민등록증 같은 신분증 (Government ID),

2. 이메일 인증,

3. 전화번호 인증 

 verification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런 과정들이 번거롭게 느껴지실 지 모르겠지만, 에어비엔비가 호스트와 게스트 사이의 신뢰에서 구축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번거로우시더라도 조금만 더~ 진행해 주세요.  여권 준비 하시고, 10분이면 인증도 모두 완료할 수 있으세요. 번거롭게 노르웨이어로 하실 필요도 없으니 금방 완료하실 수 있을 겁니다. 참고로, Government ID 인증은 여권의 사진이 나온 부분을 카메라로 잘 촬영한 사진 또는 스캔본을 업로드 해주시면 편합니다. 모두들 에어비앤비와 함께 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시기 바랍니다!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할인]-결제 수수료 낮추는 방법! (노르웨이 가입자 싸게 예약하는 법!)

[에어비앤비 출장] 할인쿠폰코드 (최대 11만원까지) 받는 방법! (Airbnb business trip coupon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