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 여행 정보/에어비앤비 쿠폰

에어비앤비 (Airbnb) 할인코드 쿠폰 45,000원 (350 크로네) 으로 상승!

시안녕하세요! 지난 번 포스팅에 이어, 실질적으로 같은 내용이지만 변동 사항이 있어서 새로 포스팅합니다. 오늘은 350 크로네, 대략 4.5만원 상당의 에어비엔비 할인코드 쿠폰 (크레딧)을 5분 만에 받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해당 프로모션이 언제 종료될 지 알 수 없기 때문에, 포스팅을 보시는 즉시 일단 가입 먼저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실제 숙소를 보시고 예약하시는 건 천천히 하셔도 됩니다. 

문의 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알려드립니다. 기존에 아이디가 있으시다하더라도, 새로운 이메일로 새 계정을 만드시면서 해당 쿠폰 크레딧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 말은, 누구나 할인코드를 받을 수 있다는 거죠! 아이디가 기존에 있으시더라도 망설이지 마시고 고고 하세요~

에어비앤비 국내 계정을 통해서 가입하면, 32,000원 가량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18년 4월 기준). 사실, 지난 포스팅에서 300 크로네 쿠폰 받는 방법을 설명 드렸었는데요. 프로모션이 확대되었는지, 350크로네로 크레딧 가격이 높아 졌습니다.노르웨이 기반 계정을 통해서 가입하시면, 350 노르웨이 크로네 (1크로네는 140원 상당), 즉 한화로 45,000원 정도의 크레딧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5분만 투자하시면 됩니다. 캡쳐화면을 보여드릴테니, 따라서 하시기만 하시면 됩니다.

신규 가입이기 때문에 기존의 가입자 분들은 받을 수 없을까요?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과는 다른 아이디(구글, 페이스북, 이메일)로 가입하시면 누구나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 에어비앤비를 가입하신 적이 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신규 가입하세요.

에어비엔비 탈퇴 재가입으로 5만원 에어비엔비 할인코드 쿠폰 받는 법

 

 

1. 노르웨이 할인코드 링크 바로가기 클릭!

(크롬 시크릿창 또는 사파리 개인정보보호 모드로 링크를 여세요!)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게 됩니다. 아래 캡쳐 사진처럼 노르웨이어가 나오시나요? 오류가 아니라 쿠폰을 최대 금액으로 받기 위한 것이니 그대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보시다시피, 화면 중앙의 빨간 박스 안의 등록 버튼 (Registrer) 을 클릭하세요.

 

 

2. 페이스북 계정, 구글 계정, 또는 이메일 주소로 에어비엔비에 가입한다.


두번째 단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350 kr NOK라는 빨간 박스 안에 기재를 확인하시는 겁니다. 만약 350이 아니라면, 댓글을 통해 알려주세요. 350 크로네는 한화로 46,000원 가량입니다. 꼭 박스 안의 금액이 얼마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입은 구글 계정, 페이스북, 이메일 주소로 가입하실 수 있는데요. 여기선 편의상 이메일 주소로 가입을 진행하겠습니다. 캡쳐화면에서처럼 Registrer클릭하시고 다음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3. 정보를 기입한다.


이번 스텝에선, 아래 화면에 보이시는데로 이메일 주소, 이름, 성, 비밀번호를 기입합니다. 여기서 유의하실 점은, 비밀번호를 8자리 이상으로 하셔야한다는 겁니다. 아무래도 언어를 이해할 수 없다보니, 이 과정에서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그럴 땐 우리의 친절한 구글 번역의 도움도 한번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보를 다 입력하셨다면, 제일 하단의 빨간 버튼 (Opprett konto)을 클릭하세요.

 

4.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Velkommmen! 환영합니다! 하단의 Kom I gang 버튼을 누르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정말 빨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5. 사진 설정하기 (건너뛰기)


에어비앤비에서는 사진을 설정하여 호스트 (집주인)가 게스트(손님)을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은 실제 예약 단계에서 하셔도 무관합니다. 일단 우리의 목적은 할인코드를 받는 것이므로, Hopp over (건너뛰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6. 핸드폰 번호 입력 (건너뛰기)


위의 사진 설정 이유와 마찬가지로, 게스트와 호스트간의 원활한 연락을 위해 전화번호 인증이 필요합니다. 다만, 이 과정도 추후에 진행할 수 있으므로, 우리의 목적을 위해 Hopp over 해주세요!

 

7. 이메일 주소 인증 (건너 뛰기)


이메일 중복 가입 방지가 필요합니다. 이메일 인증 역시 실제적으로 예약하실 때 진행할 수 있으므로, 우리의 목적인 빠른 크레딧 확인을 위해 Hopp over 해주시기 바랍니다.

 

8. 가입완료


이제 모든 절차가 끝났습니다. 선물 박스가 보이시나요? 받으신 금액이 350 kr NOK인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환율의 영향으로 인해, 약간은 금액이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350 kr NOK 전후의 금액이 나오셨다면,  5분 만에 4.6 만원 가량의 쿠폰을 획득하신 겁니다. 마지막으로 Utforsk na을 누르셔서 가입을 끝내시기 바랍니다.

 

 

9. 언어 및 통화 설정 변경

 


 

지금까지 노르웨이어와 씨름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위의 가입 절차를 마치신 후, 에어비앤비 홈페이지 최하단으로 이동하시면, 아래 캡쳐 화면처럼 나옵니다. 여기서, 언어 및 통화 설정을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언어는 "한국어"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통화를 뭐로 바꾸셔야 할까요? 한 가지 더 꿀팁입니다! 알아본 결과, 여행하는 나라의 통화를 설정을 해 놓으셔야 이중환전, 즉 수수료가 2번 결제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답니다. 그러므로, 일본을 여행 하신다면, 엔화로, 중국이라면 위안, 유럽이라면 유로, 미국이라면 달러, 노르웨이라면 노르웨이 크로네로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유의사항


이제 모든 과정이 끝났습니다. 이제, 한국어로 자유롭게 원하시는 여행지로의 여행을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여행 크레딧은 80,000원 (75$) 상당 이상의 예약에 자동적으로 적용됩니다. 그 말은 즉, 80,000원짜리 숙박을 하시면, 절반 이상 할인이 가능합니다. 에어비앤비 숙소는 가격이 천차 만별이긴하지만, 보통 여행에서 대개 2박 이상들 하시니까 충분히 사용 가능 합니다. 모두들 착한 가격으로 즐거운 여행하시기 바랍니다.

어떠신가요? 5분 만에 4.5만원 벌기, 참 쉽죠? 잘못된 부분, 변경 사항, 또는 질문이 있으시다면 댓글을 통해서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할인]-결제 수수료 낮추는 방법! (노르웨이 가입자 싸게 예약하는 법!)

[에어비앤비 출장] 할인쿠폰코드 (최대 11만원까지) 받는 방법! (Airbnb business trip coupon code)

[동유럽 여행] - 동유럽 자유여행 코스, 9박 11일간 렌터카와 함께한 자유여행 관광 코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을 눌러주세요.

♡를 ♥로 채워주세요.

로그인 하실 필요 없이 1초면 된답니다. ^^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