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 여행 정보/에어비앤비 사용 가이드

에어비앤비 계정 비활성화 노르웨이 재가입으로 5만원 크레딧 받는 방법

에어비앤비 탈퇴 재가입 방법에 대해서는 과거에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린 바 있다. 에어비엔비 노르웨이 계정으로 새로 가입하여 신규 가입 크레딧을 최대로 받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절차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오늘 댓글에 기존 방법으로 잘 안된다고 하시는 분이 계셔서 다시 한 번 방법을 살펴보았다. 몇 개월 사이에 탈퇴 방법이 변경된 것이다. 에어비앤비는 아직도 플랫폼 수정이 매우 왕성하다. 한 달에 한 번씩은 뭔가 웹사이트에 변화가 있다. 에어비앤비 탈퇴 방법도 그래서 바뀌었나보다. 그리하여 이렇게 새로이 간단히 탈퇴 방법만 소개해드리고자 한다.


<2분 만에 끝내는 에어비앤비 탈퇴 방법>

1. 아래의 (↓) 에어비앤비 로고를 클릭하여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한다.

에어비앤비 웹사이트에서 탈퇴하고자 하는 계정으로 로그인을 한다.


2. 우측 상단 프로필을 클릭한다. 


3. 계정 관리 항목을 클릭한다.


4. 환경설정을 클릭한다.


5. 계정 비활성화하기를 클릭한다.


6. 계정 비활성화 이유를 선하고, 계정 비활성화하기를 클릭한다.


이렇게 하면 에어비앤비 계정 탈퇴를 손쉽게 할 수 있다. 일상매니저는 실험삼아서 계정 비활성화하기를 눌렀다가 정말 비활성화가 되버렸다. 복구는 거의 불가능에 가까워 보인다... 여러분도 실험 정신을 발휘하여 비활성화를 하시지 않기를 바란다.

여튼, 에어비앤비 탈퇴를 하신 이후에 노르웨이 쿠폰을 받고싶은 경우가 많으실 것이다. 노르웨이 관련해서는 관련 포스팅에 잘 설명해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란다.

에어비엔비 탈퇴 재가입으로 5만원 에어비엔비 할인코드 쿠폰 받는 법

에어비앤비 쿠폰 5만원 할인코드 쉽고 빠르게 받는 방법!

비엔나 에어비앤비 추천-슈테판 대성당 근처 대가족 숙소 (+에어비엔비 할인코드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