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제주

[제주 자유여행] 서귀포 가성비 호텔 파우제 인 제주 및 싸게 예약 하는 방법 (PAUSE IN JEJU)

요즘 여행 대세는 제주도입니다. 사드 (THAAD) 보복조치로 인해서, 제주도를 찾는 중국인 관광객들이 엄청 줄었습니다. 저도 3월 22-24일에 파우제 인 제주를 이용하면서 제주도에 다녀왔는데, 중국인 관광객을 정말 3일간 한명도 못봤습니다. 조용하고 마음에 들더라구요. 국내 여행객은 평일인데도 비행기가 꽉꽉차고, 인기 음식점은 줄도 길고, 요즘 여행 대세가 정말 제주도구나 생각들었습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주도 숙소를 소개해드릴께요. 파우제 인 제주입니다.

파우제 인 제주 (PAUSE IN JEJU)는 서귀포시 인근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사귀포시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어요. 걸어서 다닐만한 거리는 아니니까, 자동차 렌트는 필수!라는 것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위 링크의 웹사이트에 접속해보시면 느끼실 수 있겠지만, 아주 모던한 느낌의 숙소입니다. 유명 디자이너가 제작한 가구들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파우제 인 제주를 사용해본 느낌은 정말 웹사이트의 사진과 똑같이 깔끔하고, 깨끗하고, 모던하다는 것입니다. 가격 대비 제주도에서 제일 좋은 숙소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느낀 평은 이렇습니다. 가격은 저렴하고, 시설은 호텔급이고, 서비스는 리조트 급이다. 트윈룸이 1박에 평일 기준 7만원 가량합니다. 일반적으로 모텔 1박 숙박비가 한 5만원 정도 하는걸 생각하면 그렇게 비싸지 않죠. 호텔 다운 호텔은 최소 10만원은 기본이구요. 그런데 여기 숙소는 시설이 정말 좋습니다. 대단지에다가, 욕실은 모두 아메리칸 스탠다드 (Americal Standard) 제품이 사용되었습니다. 다만, 어메니티 (Amenities)가 부실합니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만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면도기, 일회용 칫솔, 치약 등은 직접 구매하던가 가져와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나는 좀더 준비해와서 저렴하게 즐기겠다! 하시는 분들에게 더 적합한 숙소인 듯 합니다. 참고로, 조식은 전날까지 예약을하면 1인당 1만원에 드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사실, 조식이나 어메니티를 호텔처럼 온전히 즐기시려면, 1박에 2인당 대략 10만원은 들겁니다. 하지만, 제주도에 수많은 맛집들이 있기에, 전 조식은 따로 신청하지는 않았습니다.

사진입니다. 먼저 외관입니다. 날이 흐려서 아쉽네요. 글라스 디자인의 깔끔 모던 그자체입니다.


단정하고, 깔끔한 느낌입니다.

메인 동이 있는 쪽인데요, 차들이 앞에 아무렇게나 주차되있어서 사진이 별로 안이쁘네요.

객실 내부를 보실까요? 트윈룸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정말 깔끔함이 뿜어져 나옵니다. 조명도 너무 이쁘구요. 전 어딜 가든 욕실을 먼저 확인합니다. 어머니께서 일전에 말씀하시길, "어떤 집이 깨끗한지는, 화장실을 보면 알 수 있다"라고 하셨기 때문이죠.

세면대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세면대에게 마음을 빼앗겨 본건 처음입니다.

저기 아기자기한 기본 어메니티 3종 세트가 눈에 들어오네요. 샤워기 역시, 어메리칸 스탠다드 제품으로, 뜨거운 물 차가운 물 구분 및 핸드 샤워 또는 비처럼 위에서 내리는 샤워를 선택할 수 있는 원형의 특이하고 제품으로, 감성 돋습니다.

변기도 깔끔하구요.

이제 방 안을 보실까요?

식탁이 사실 이게 전부에요. 이건 좀 아쉬웠습니다.  키친이 마련되어 있는데, 식탁이 이렇게나 작게 1인용이라니요. 키친이 차라리 없었으면 불만이라도 안생겼을지 모르겠습니다. (2017년 5월 15일 추가 코멘트: 식탁이 아니라 화장대라고 와이프에게 구박을 들었습니다^^;)

키친입니다. 인덕션도 있고, 키친역시 감성 돋게 디자인되었습니다. 키친에도 사실 함정이 숨어 있는데, 조리도구 (그릇, 프라이팬, 냄비, 숫가락, 젓가락 등등)이 없습니다... 이것도 비용을 따로 지불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 까지 하면 트윈룸이 10만원이 넘어가겠네요. 저희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제주도에 맛있는 맛집도 많으니까 굳이 여기서 해먹을 필요까진 없는 것 같습니다. 우리의 야식 라면은 전기 포트가 해결해줄꺼구요.

침대 쪽에서 본 뷰입니다. 이쁘죠? 참고로 냉장고는 인덕션 아래에 있습니다. 미니멀리즘의 극치를 달리는 객실 디자인인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대망의 침대입니다.

침대는 상당히 자기 좋게 푹신합니다. 하나는 싱글, 하나는 트윈인데요. 트윈은 확실히 둘이 자기엔 작습니다. 저희도 둘이 가서 각자 침대 하나 씩해서 잤네요... 커플을 갈라놓는 파우제 인 제주입니다... 왜 더블룸을 만들이 않았을까? 정말 궁굼합니다. 어쨋든, 이 숙소,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마음만 먹으면 단점들이야 끝도 없이 보이겠지만, 이 숙소는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 7만원에 이정도 퀄리티 숙소는 국내에서 찾아보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 께서 파우제 인 제주를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이 궁굼하실 것 같은데요. 에어비엔비 (Airbnb) 할인 코드 쿠폰을 사용하시면 제일 싸게 숙박 하실 수 있습니다. 2박에 원래 14 만원인데, 최대 5만원 까지 쿠폰 받으셔서 할인 받으시면 9만원에!! 이 좋은 숙소를 2박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받으시는 방법은 아래링크에 잘 설명해 놨습니다.

에어비앤비 (Airbnb) 할인코드 쿠폰 (45,000원 상당) 5분 만에 받는 초간단 방법! 

링크에 나와있는대로 5분 만에 쿠폰을 받으시고 나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 2박 기준으로 이런 가격은 더는 없으리라 저는 확신합니다! 이 정도 가격이면.. 정말 강추드립니다.

에어비앤비에서 파우제 인 제주 예약하기

이 링크 클릭하셔서 바로 예약 완료해보세요. 그럼~ 모두들 즐거운 제주 여행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침니다! 맛집 포스팅은 차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을 눌러주세요.

♡를 ♥로 채워주세요.

로그인 하실 필요 없이 1초면 된답니다. ^^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