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패션뷰티

[미스레그]- 20대 여자친구 선물 추천, 해외여행 필수 준비물 (Missleg)

안녕하세요, 일상에 유용한 정보를 매니징해드리는 일상매니저입니다. 오늘은 20대 대학생 여친 선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미스레그(Missleg)를 소개해드립니다.

20대 또는 30대 여성분들이 해외 여행이든 국내 여행 중이거나, 승무원이나 안내원처럼 직업 특성상 많이 서게시거나 걸으시는 분들은 만성적으로 느끼시는 증상이 있지요. 바로 '다리 붓기'인데요. 

다리 붓기 빼는 법은 사실 다양합니다. 종아리 보톡스를 맞는 분도 계시구요. 세븐라이너같은 다리 안마기를 사용하시는 방법도 있구요. 다리 마사지기를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일본 여행에서 필수로 살 물건으로 손꼽히는 쿨링시트 휴족시간을 붙여서 다리 붓기를 빼시는 분들도 있지요. 위와 같은 제품들은 다리 피로 회복에 꽤나 유용하게 쓰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위에 소개드린 방법들은 상시 사용이 어렵지요. 심지어 휴대성이 좋은 휴족시간도 종아리에 붙이고 있으면 시원해지긴 하지만, 제품을 다리에 붙이고 치마나 핫팬츠를 입고 돌아다니실 수는 없잖아요? 또, 유럽 화장품 브랜드에서 출시된 다양한 레그케어 제품들이 있지만 가격이 5만원 이상씩 하니 살 엄두가 나지 않지요. 

그런데 최근에 다리 부종 또는 붓기를 빼는데 효과가 있는 다리케어 화장품이 출시되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바로 미스레그입니다. 전직원 주4일 근무제로 유명한 국산 브랜드 에네스티 화장품에서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 미스레그에 대한 간략 정보 및 사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라인업


미스레그는 쿨링볼, 쿨링젤, 쿨링스틱 이렇게 세 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건 바로 아래 사진의 쿨링볼과 쿨링젤인데요. 쿨링볼은 귀욤귀욤하게 손가락 두개정도의 아담하고 휴대성이 좋은 제품이고, 쿨링젤은 더 강력한 흡수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여심저격 디자인의 미스레그 쿨링볼, 쿨링젤입니다. 제품의 디자인에서부터 종아리 부종을 없애주고 다리를 얇아지게 만들어주겠다는 강한 의지가 보이는 것 같네요.



쿨링볼


쿨링볼은 안에 들어있는 제품이 볼을 굴리면 나오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이런 볼형태의 제품은 손에 묻히지 않고 빠르게 바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게다가, 기내 액체류 반입 기준이 100mL 이하의 용량인 50mL이기 때문에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편리하게 챙기실 수 있겠지요. 

미스레그 쿨링볼은 백합향과 포도향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이 제품이 정말 톡톡 효자노릇하는게, 모기퇴치 효과까지 있다네요.

 쿨링볼의 뚜겅을 오픈한 상태입니다. 바디 부분을 잡고 다리에 발라주시면 됩니다. 스타킹 위에도 그냥 바르셔도 잘 굴러가기 때문에 핸드백에 보관하고 계시다가 빠르게 슥슥 발라주시면 정말 편리하겠죠? 


뚜겅을 여시고 슥슥 다리 전체에 골고루 발라주시면 됩니다. 잠시 후부터 쿨링감이 몰려오면서 다리의 부종을 싹 잡아주는 쿨하면서도 핫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쿨링젤

쿨링젤은 말그대로 젤형태의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백합향으로 출시되었구요. 쿨링볼보다 제품의 밀도가 높아서 더욱 강력한 효과를 자랑하는 녀석입니다. 제품의 크기가 비교적 크기 때문에 (일반적인 치약 사이즈), 집에서 쉬시면서 바르시기에 더 적합한 제품인듯 합니다. 

 미스레그 쿨링젤은 원하는 만큼 듬뿍 바를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집에서 씻고나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지요. 


 손에 발라주신 후에 원하시는 부위에 쓱쓱 발라줍니다. 발목에서 무릎까지 윗방향으로 마사지하듯 발라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특히, 샤워하시고 난 이후에 바르시면 쿨링감과 효능이 더욱 오래 쾌적하게 지속되겠지요.



미스레그, 정말 다리 붓기에 효능이 있을까?


세상 어딜가나 우리 제품이 '이런 이런 효능에서 최고다' 라고 홍보하는게 많아서, 요즘엔 일단 의심부터 하고 보는 것 같습니다. 미스레그 역시 다리 알빼는 법 또는 다리 얇아지는 법에 대한 솔루션으로 자신들의 제품을 추천하는데, 일단 저도 효능에 대해 의심부터 가더군요. 그런데 그 일말의 의심은 없어지게 되었습니다.

바로 미스레그에 사용한 재료명을 보게보고나서 그렇게 되었는데요. 아르니카 꽃 추출물, 마로니에씨 추출물, 부처스브룸 뿌리 추출물, 포도잎 추출물을 사용하였다고 제품에 성분명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이 성분들이 정말 다리 부종 빼기에 도움이 될까요?

이전 포스팅들에서 아르니카 꽃 추출물, 마로니에씨 추출물이 만성 정맥 부전증 환자에게서 실제 다리 붓기 빼기 효과를 보인 임상 실험의 결과를 소개해드린 바가 있습니다. 부처스브룸 뿌리 추출물이나 포도잎 추출물 역시 아직포스팅하진 않았지만 SCI 논문으로 그 효능이 입증된바 있다고 하네요. 관련 포스팅을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아르니카꽃 추출물 효능 (Efficacy of Arnica montana Flower Extract)

마로니에씨 추출물 효능 (Efficacy of Horse Chestnut Seed Extract)

저는 못믿으신다고 해도 괜찮습니다만, 과학자들이 이미 과학적인 방법으로 미스레그 성분들의 효능을 입증해놓은건 믿으셔도 좋습니다. 천연 혈액 순환 개선 성분들을 사용하였으니, 미스레그로 우리 모두 올 여름 남은 시간 동안 이쁜 다리 완성해보시자구요!



그래서 가격은?


많은 분들이 '그래서 가격이 얼만데?'라고 궁굼해하실텐데요. 사실, 화장품이란게 써본적이 없는데 선뜻 구매가 좀 꺼려질 수 있지요. 샀는데 내 피부랑 맞지 않으면 돈만 아깝게 되니까 그런 걱정이 되는게 당연하지요. 

그래서 보니, 미스레그에서 Cool Summer 이벤트를 진행중이네요. 40% 할인이라고 웹사이트에 소개되어 있는데요, 애니타임 키트 (쿨링볼 1 + 쿨링젤1)을 40%할인된 가격으로 19,600원에 구입하실 수 있네요. 쿨링볼은 10,900원에, 쿨링젤은 14,900원에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가격 정보는 위의 미스레그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신규 가입 및 SNS 친구 추가로 다양한 적립금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겠네요.


혹시 남성분께서 이글을 읽고 계시다면, 마지막으로 한가지만 더 알려드릴께요. 20대의 젊고 기운 넘치는 여자친구들도 많이 걷고 서있으면 다리가 지친답니다. 여친 또는 누나 선물로 정말 추천드리는 미스레그,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 꼭 선물해보세요. 정말 사랑받으실꺼에요. 


*이 포스팅은 미스레그로부터 제품만을 지원받아 솔직한 경험에 근거한 글입니다.